제목 없음
 

 






   김철홍  

   춘계야유회 후일담
서울고 24회 춘계 야유회

1. 일  시 : 2011년 5월 21일(토요일) 08:30 ~ 18:00
2. 장  소 : 파주시 적성면 두지리 216-5 “황포돛배” 일원

  5월 21일 오전 서울 강남 교대 지하철에서 출발, 분당에서 출발, 송파에서 출발한 관광버스 3대에 탑승한 동기들과 (일부 부부동반), 자가용으로 개인 출발한 동기(일부 부부동반)들이 황포돛배 선착장에 속속들이 모였다. 결혼식 피크타임과 겹친데다 비마저 오락가락하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동기57명, 부인16명, 총73명이 행사를 빛내주었다.

  오랫만에 만난 동기들은 서로 서로 악수를 하면서 반갑게 인사를 하고 담소를 나누며 모두가 화기애애한 모습이었다. 너무나 보기에 좋았다. 이어서 참석 동기들은 황포돛배 2척에 나누어 타고 약40분 강을 따라서 유람을 하고 정영진동기가 제공항 신제품파이를 먹으며 즐거워했다.

  율곡허브오리농원에 도착하여 다소곳한 정원에 마련된 좌석에 각각 분산하여 편한대로 착석을 한 후 준비된 음식(오리고기,닭백숙,돼지왕갈비)을 먹고 마시면서 담소를 즐기었다. 식사중에 이원교준비위원장의 인사말이 있었으며

  이따금씩 좌석을 이동하여 오랜만에 만난 동기들과 (특히 동기부부) 담소를 나누었다. 참석한 모든 동기들이 야유회장 주변의 경치와 맑은 공기등의 아름다운 분위기속에서 마련된 음식을 맛있게 들었다.

  일정표에 있는 "족구게임"과 "자운서운"방문이 우천관계로 불가피하게 생략되어서 아쉬운 느낌이 들었다.

  이번에는 못 하였지만 내년에 하면 된다고 본다.

  약2시간여 동안의 회식과 담소가  즐겁게 이루어지고 행사가 무르익었으며 동기들은 다음 일정인

  "율곡오리허브농원" 건물로 들어가서 2층 모임장소에 전원이 올라가서 자리를 하였다. 김철홍동기의 아주 익살스러운 사회로 동기 노래솜씨선물의 첫번째 순서로 김영욱동기의 몸부림치는 열창이 있었다. 좌우로 위 아래로 흔들면서 부르는 노래는 참석한 모든 동기들을 아주 즐겁게 하였다. 이어계속된 노래순서에는 정민섭, 임상윤, 홍순필, 성기찬, 최성일부부가 훌륭한 노래솜씨를 과시하였다.

  "노래자랑"과 동기 야유회를 위하여 협찬을 많이 한 동기들의 성의에 힘입어 16명부인 전원에게 10만원권상품권을 동기회장이 직접전달함으로써 뜨거운 환성과 환호를 받았다. 또한 협찬품에 대한 행운권 추첨행사를 통해 부부는 2개품목을 솔로는 한개품을 받음으로 경품사상 전원 혜택(?)이 돌아가는 기염을 토했다.

  아주 이색적인 모습은 서울고24회 동기회 동호회 음악동호회 "악동회"의 일원인 김수종동기가 이 아름다운 노래장기자랑에 반주를 미리 어디서인지 입수한 나무 2개를 가지고 장단을 맞추어 주었다, 필자도 합심하여 동기들의 노래솜씨에 배경음향으로 반주를 해 주었다.

  모두 다 흥겨운 순간순간이었다. 오랫동안 총무를 역임한 정동우동기의 모습을 보니 내내 웃음이 온 얼굴에 온통 휩싸여 있었다. 도대체 웃음이 멈추지 못하고 감당을 못하고 그냥 내내 웃고 웃고 웃었다.

  동우동기뿐만 아니라 참석한 모든 동기들의 모습이 전원일체 완전히 웃음속에 모습들이 웃음속에 혼연일체되어 파 묻혔다. 완전히 2층 연회장은 웃음바다이었다.

  조창윤동기가 " Stand by your man"을 올드랭사인 휘날레로 부르면서 동기들은 미리 준비한 기념품을 가지고 각각 타고 온 버스로 향하여 서울(서울촌)으로 갈 준비를 하였다.  자가용으로 온 동기들에게 잘가 건강해 그리고 또 보자 하면서 아쉬운 작별을 하면서 각자 타고 온 버스에 탑승하였다.
  
  서울에 도착한 후 지역거주나 직장위치한 동기들이 탑승한 모두가 모여서 지역별로 저녁식사와 담소를 나누며 뒤풀이 시간을 가졌다.

  이것으로 모든행사를 마치고 올 가을산행에서 다시만날것을 약속하며 아쉬운 작별을 했다.

김철홍편집


조창윤

철홍아, 10원권 상품권이 아니라 10만원권 상품권이 아니니 ?
 2011/05/28  

김철홍

미안, 바로정정~~
 2011/05/28  
PREV →
   당구회 6월 모임 후기(?)

조창윤 
2011/06/20 1886
NEXT →
   신우회 5월17일 모임후기

김철홍 
2011/05/19 1984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ZINA
서울고

 

   
 

제목 없음
   
   
 

HOME

동기회안내

동기사무실약도

졸업40주년기념회비납부내역